리뷰/음식점 리뷰

[강남][푸디스트]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 구내식당 급식 후기

밤126 2023. 8. 25. 20:47
728x90
반응형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 구내식당에 다녀왔다.
이곳은 네이버 지도 후기를 보니
여기 직원뿐만이 아니라 근처에서 일하는 직원들도 찾아와서 먹을 만큼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하여 가봤다.
 
 
 

 
 
 
운영시간
중식 11:30~13:30
석식 18:00~19:00
외부인 이용시간 12:10~13:30
 
외부인이 많이 찾아와서 그런지
외부인 이용시간이 따로 적혀있다.
 
참고로 엘리베이터 근처에 식당 표시가 안 되어 있어서
혹시 잘못 찾아왔나 싶었지만
사전에 알아본 대로 그냥 3층으로 가니 바로 식당이 나왔다.
 
그러고 보니 푸디스트가 FOOD ARTIST 줄임말인 건 오늘 처음 알았다.
 
 
 

 
 
 
이번주 식단표
선식도 판매하고
저녁에는 라면도 파나보다.
 
 
 

 
 
 
여기는 셀프배식이라 먹을 만큼 가져와서 남김없이 먹었다. (국은 떠주셨음)
점심시간이 11시 반부터 1시 반까지인데
12시 50분쯤 도착했더니 샐러드가 없었다.
그래도 나름 배부르게 잘 먹었다.
 
워낙 극찬하던 글을 보고 와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평범한 집밥 먹는 느낌이었다.
그런데 또 요새는 저렴한 가격에 집밥 같은 밥 먹는 게 더 귀하니..
평범함이 오히려 특별한 점이랄까..
 
 
 

 
 
 
메뉴 중에 후식으로 둥굴레차가 있었는데
식기를 반납하고 나니까 음수대에 둥굴레차가 이렇게 있었다.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엄청 구수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둥굴레차 바로 옆에 컵 놓는 곳이 있는데
이게 쓴 컵인지 새 컵인지 잠깐 헤맸다.
간단한 문구 안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걸 싶다.
 
 
 

 
 
 
나가는 길.
가격이 인상되어서
내부고객 5,500원
외부고객 6,000원이라고 한다.
 
외부고객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저렴한 가격에
아예 외부고객을 명시함으로써 외부고객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러고 보니 식권 구매할 때 삼성페이가 안 됐다.
신용카드 긁는 곳에는 다 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카드 투입구가 튀어나와서 그런가?
시간이 많았으면 몇 번 더 시도해 봤을 텐데
뒤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실물카드로 계산했다.
 
삼성페이가 안된 건 쪼끔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한 끼 먹고 오니 기분이 좋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들러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