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점 리뷰

[떡참] 네고왕 세트(맵달 국물떡볶이+치킨+치즈볼+쿨피스) 후기

밤126 2022. 4. 13. 09:00
728x90
반응형

 

 

2022.04.12 - [생활/절약] - <떡 참> 네고 왕 세트(~4/13) 주문하기, 꿀팁

 

[떡참] 네고왕 세트(~4/13) 주문하기, 꿀팁

2022.04.09 - [일기] - 2022년 4월 9일 토요일 산책-스타벅스 생일 음료, 벚꽃 2022년 4월 9일 토요일 산책-스타벅스 생일음료, 벚꽃 오늘은 버스를 타고 목적지에 갔다가 오는 길엔 이것저것 기프티콘 털

balm126.tistory.com

 


 

 

 

네고 왕 세트 주문에 성공한 후..

대기시간이 좀 길길래 게임이나 한판 할까 하다가

생각난 김에 블로그 글을 쓰고 있던 도중

생각보다 빨리 배달이 왔다.

 

70분 걸린다더니, 30분 만에 배달이 온 것이다.

 

 

 

 

 

 

후후후..

안녕~ 떡볶이..^.^

저녁을 늦게 먹는 보람이 있구나..^.^**

 

 

 

 

 

 

이걸 보고 처음 든 생각은,

와 국물 많다.

라면사리 넣을까? 였다. ㅋㅋㅋ

 

치킨을 찍어먹어도 되겠지만

내가 먹어보니 치킨은 그냥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었다.

 

떡볶이엔 소시지, 메추리알, 베이컨, 미트볼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확실히 편의점 떡볶이의 3배쯤 되는 가격이라 그런지

양도 한 3인분은 되는 것 같았다.

떡볶이는 남겼다가 먹으면 별로지만

혼자 먹으려니 너무 배불러서 다 먹을 수가 없었다.

 

(참고: 피클은 세트 아님. 내가 담았다.)

 

 

맛 ★★★★☆

양 ★★★★☆

가격 ★★★☆☆

 

 

떡알못이라 그런지 맛이 특별나진 않았다.

조만간 CU 하울이 올라올 예정인데,

CU에서 파는 가락 떡볶이랑 맛은 비슷했다.

물론 거기엔 떡 밖에 안 들어있다는 차이점이 있지만,

소스는 비슷했다.

 

나는 이 세트를 이벤트로 9,500원 주고 샀는데,

원래라면 떡치치 SET [떡볶이+치킨+치즈+음료]

총 19,800원인 세트다.

솔직히 말하면 가격 좀 에바다.

 

특히 나처럼 혼자 사는 사람이라면,

굳이 이 가격에 혼자 못 먹을 양의 떡볶이를 사 먹을까 싶다.

 

 

요샌 중국집도 짬짜면 1인분 배달도 해주고

아예 탕볶짬 처럼 3가지 메뉴를 한 그릇에 나눠 담아서

혼자서도 이것저것 다 조금씩 맛볼 수 있게 많이 하던데

여기도 다양한 메뉴를 조금씩만 담아서 (ex. 떡튀순)

합리적인 가격에 1인분을 만들면 자주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떡볶이가 옛날에는 참 친근했는데,

요새는 떡볶이 세트가 이만 원이라니..

 

하여튼 오래간만에 배 터지게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