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절약

[신한카드] 웰컴 기프트팩/웰컴 패키지 받기

밤126 2022. 8. 11. 11:41
728x90
반응형

 

 

 

 

 

 

 

 

오늘 이런 문자를 받았다.

얼마 전에 신한카드를 새로 만들었는데,

카드가 배송될 때 웰컴 기프트에 대한 안내 종이가 없어서 살짝 섭섭했었다.

그런데 웰컴기프트가 문자로 왔다.

 

문제는 이 링크에 한번 접속했다가

재접속하려니 연결이 되지 않았다.

그런 문제도 있었고,

링크 자체가 찝찝한 사람들을 위해서

링크를 타지 않고 신한카드 웰컴 기프트에 진입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신한 플레이 앱> 디스커버> 혜택> 멤버십 리워드> 웰컴 기프트팩

 

이 경로로 웰컴 기프트팩을 확인할 수 있다.

 

 

 

 

 

 

웰컴 기프트팩의 항목은 꽤 다양하고 혜택도 꽤 좋았다.

어떤 카드사는 다양한 혜택 중 하나를 택하라고 하는 곳도 있었는데,

신한카드 웰컴 패키지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받을 수 있다.

 

 

 

 

 

 

특히 그중에서도 이 혜택이 가장 좋다고 느껴졌다.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사도 20% 할인인데,

40% 할인에 만 원권을 얻으면 그 자체로도 굉장히 저렴하고,

이걸 SSG머니에 등록해두면 이마트몰뿐 아니라

SSG머니와 스마일 페이 간의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세계 상품권을 G마켓, 옥션 등에서도 쓸 수 있다.

 

영화관람권도 저렴하지만 근처에 롯데시네마가 없어서 사지는 않았고..

 

아메리카노 100원도 꽤 좋았다.

그 외에도 캔커피 1원, 비타 500 1원도 구매했다.

 

 

 

 

 

 

참고로 신한카드는 이 이벤트 때문에 만들었다.

16만 원을 쓰면 16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이다.

나는 토스 앱을 통해서 16만 원짜리 이벤트로 개설했는데

알고 보니 OK캐시백 앱에서 17만 원짜리 이벤트도 있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