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절약

할인 콘텐츠 유튜브 추천 [달라스튜디오]

밤126 2022. 7. 20. 09:00
728x90
반응형

 

 

 

<달라 스튜디오>는 요새 핫한 <네고왕>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달라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 우린 좀 달라! DALLA STUDIO! *비즈니스 문의 korea.aenetworks@gmail.com 비즈니스 문의는 위 공식 메일에 가장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유형에 맞지 않은 메일을 주실 경우, 답변이

www.youtube.com

 

 

 

 

 

네고왕


 

<네고왕>은 여러 기업에 방문해서

일정 기간 동안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하도록 네고를 하는 프로그램인데,

나도 덕분에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많이 구했다.

 

 

 

2022.06.21 - [생활/절약] - [마녀공장] 네고왕 6,900원딜 구매했다/쿠폰 적용하기

 

[마녀공장] 네고왕 6,900원딜 구매했다/쿠폰 적용하기

얼마전에 유튜브 <네고 왕>에서 마녀공장 할인을 받아왔다. 마녀공장은 홍보비를 여기에 쓰겠다며 일주일간 전제품 6,900원(1인 4개 한정) +전제품 50%(무제한) 할인 판매하겠다고 했다. 유튜브 네

balm126.tistory.com

 

 

 

평소엔 보기 힘든 가격이다 보니

<네고왕>에 소개된 업체는 한동안 서버가 터지기도 할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다.

 

 

 

 

 

 

최근에는 <네고왕>에 이어 <사달라>라는 프로그램도 생겼다.

 

<네고왕>은 MC가 직접 회사의 대표들과 협상을 통해 가격을 결정하는데,

<사달라>는 어떤 회사든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려면 "사달라"에 팔아야 하는 프로다. ㅋㅋㅋ

 

또, <네고왕>은 참여 업체에 따라 한정수량 제품도 있긴 하지만

대체로 할인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량을 풀어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업체를 이용해볼 기회를 얻는 데 초점을 두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사달라>는 가격이 무조건 "사달라"인 대신

주사위를 굴려 수량을 정한다. (운명의 데스티니..)

 

 

 

 

 

사달라


 

 

 

 

내가 <사달라>를 통해서 구매한 것들이다.

7월 11일에 구매한 치킨 이용권은 지류상품권을 일반우편으로 보낸다고 하는데,

아직 못 받았다.

어쩌면 이미 왔는데 누가 훔쳐간 거 아닐까 싶기도 하다. (...)

 

7월 18일에 구매한 보쌈은 오늘 기프티콘으로 올 예정이다.

 

<사달라>의 유튜브 영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업로드되고,

쿠폰 구매는 <그립>을 통해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가능하다.

 

 

 

2022.04.21 - [생활/절약] - 신규회원 500원딜 [그립] 4/20~4/26

 

신규회원 500원딜 [그립] 4/20~4/26

그립 앱에서 신규회원 500원딜을 진행 중이다. 나는 지난달에 500원딜을 이미 구매해서 이번엔 이벤트 참여가 안 되지만 아직 가입을 안 하신 분이 계시다면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소개한다. 오!백

balm126.tistory.com

 

↑ 예전에 업로드했던 <그립> 신규회원 딜 첨부한다.

신규가입이라면 참고해서 500원딜 먼저 구매하는 것이 좋다.

 

 

 

내가 <그립>에서 <사달라> 딜을 두 번 구매해보니

10시에도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약간 여유가 있었다.

전에 파리바게뜨 이벤트 때는 10시 반 딜을 위해 10시 20분부터 대기하다가

10시 35분 되면 선착순 마감됐었는데..

<사달라>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내가 이렇게 연속 구매가 가능했던 것 같다.

뭐.. 2번이면 많이 샀지..

이제 어차피 입소문 날 거 내 블로그에서 나라고 올려보는 포스팅이다. ㅋㅋㅋ

 

 

 

 

 


 

 

 

<네고왕>이 처음 나왔을 때 동생이 이런 것도 있다고 나에게 알려줬는데

나는 이해가 안 됐었다.

기업에 가서 무작정 할인해달라고 하는 프로라는데..

왜....?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해달란다고 해줘..?

그랬었다. ㅋㅋㅋ

그 정도로 내 상식 밖의 프로였다.

 

그런데..

<사달라>는 <네고왕>이 아주 젠틀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같다. ㅋㅋㅋㅋㅋ

 

 

 

 

 

 

사달라..ㅋㅋㅋㅋ

하긴.. 프로그램 이름에서도 범상치 않음이 느껴지긴 하다.

뭐 나야 덕분에 저렴하게 사니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