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절약

[마녀공장] 네고왕 6,900원딜 구매했다/쿠폰 적용하기

밤126 2022. 6. 21. 09:00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유튜브 <네고 왕>에서 마녀공장 할인을 받아왔다.

마녀공장은 홍보비를 여기에 쓰겠다며

일주일간 전제품 6,900원(1인 4개 한정)

+전제품 50%(무제한) 할인 판매하겠다고 했다. 

 

 

 

유튜브 네고왕 마녀공장

 

 

 

게다가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다.

솔직히 예전에 네고왕에 올라왔던 몇몇 딜은

할인도 별로 안해주면서 홍보만 하려는 것이 보이던 곳도 있었는데,

이번 딜은 정말 안사면 손해다.

 

 

 

 

 

 

<마녀공장>을 검색하면 바로 네고왕 광고가 떠서 여기에서 구매하면 됐는데,

 

 

 

 

 

 

이틀간 아무리 시도해도 구매할 수 없었다.

어쩌다 겨우겨우 접속에 성공해 회원가입까지 마쳤으나..

 

 

 

 

 

 

이벤트 장소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바뀌었다.

자사몰 회원가입도 굉장히 힘들게 했는데 바뀐 점이 아쉽지만

네이버는 또 네이버대로 네이버페이 적립도 되고 서버 터질 걱정은 안 해도 되니 좋다.

 

 

 

 

 

 

다만 이것도 쉽지는 않았다.

이것저것 다 담아서 주문하려고 하면 이렇게 오류가 뜨면서 주문이 안 되었던 것이다.

Q&A 탭에 보니 이런 사람이 많았나보다.

나름대로 팁을 공유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2개, 3개씩 끊어서 주문하면 그건 또 됐다고 한다.

 

 

 

 

 

 

하루가 지나고 다시 시도하니 문제를 해결한 건지, 한 번에 결제가 되었다.

사실 두 번에 걸쳐서 한다고 해도 무료배송이라 상관은 없는데,

그냥 뭘 사야 잘 샀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다가 늦게 주문했다.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그런 것들은 장바구니에 넣자마자 품절되었다. ㅠㅠ

 

 

 

 

 

쿠폰 적용하기


 

처음 스마트 스토어로 바뀌었을 때 나는 쿠폰 사용법에 대해 살짝 헷갈렸다.

그래서 그런 사람이 나밖에 없진 않을 거란 생각에 잠깐 소개한다.

 

 

 

마녀공장 스마트스토어 6,900 원딜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런 화장품 목록들이 뜬다.

이 제품들의 소개는 각각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이렇게 제품 하나하나의 상세 페이지에서는 6,900원 쿠폰을 쓸 수 없다.

 

1인 4매씩 주어지는 6,900원 쿠폰 외에

50% 할인가로 추가로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이 여기에서 구매하면 된다.

 

 

 

 

 

 

상품 소개는 이미지를 눌러서 나오는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다시 6,900원딜 페이지로 돌아와 상단의 <옵션>을 통해 선택해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나는 이미 구매를 해서 쿠폰 받기가 없지만

원래 <구매하기> 근처에 <쿠폰 받기>가 있다.

그 쿠폰을 받아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총 4장의 쿠폰 중 3가지는 이렇게 사용 가능하고,

1개는 반드시 "파데 프리 선크림"에만 사용 가능한데,

이것은 파데프리 선크림 구매 페이지에서 선택 가능하다.

 

 

 

 

 

 

 

 

그리하여..

34,100원을 결제하고 3,566원을 적립받을 예정이다.

네고왕 이번 할인도 엄청나지만 네이버페이 적립은 생각도 못했던 이득이다.

 

처음엔 하나하나 가격 비교해보면서

여기에서 제일 비싼 4가지를 사야 이득이지, 생각했는데

 

좀 더 생각해보니 내가 계속 그런 식으로 구매하느라

집에 크림만 5갠가 쌓여있고

클렌징은 없는 등, 균형이 맞지 않다고 생각해

할인율은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지금 더 필요한 클렌징을 구매했다.

 

 

 

 

 

 

주문 폭주로 배송은 늦어질 예정이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많은 제품을 구매해서 기분이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