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GTQ 포토샵 보수교육 후기

밤126 2024. 3. 17. 17:23
728x90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이런 메일이 왔다.

그러고 보니 GTQ 자격증을 취득할 때, 기한이 있었던 것도 같았다.

그런데 사실 그때는, 5년 후에는 나중 일이라 자격증 기한 만료 되든 말든 상관없겠지 싶었다. ㅋㅋ

하지만 5년이 다 되고 보니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일정을 확인해서 보수교육을 받는 게 좋긴 하겠다.

 

 

 

 

 

 

 kpc자격 홈페이지>로그인>My자격>자격취득현황에 들어가면 이렇게 보수교육 현황을 볼 수 있다.

보수교육이라고 해서 동영상 강의 같은 게 있진 않았고,

pdf 파일을 다운받아서 보고, 시험 보기를 눌러서 시험을 보면 됐다.

 

 

 

 

 

 

사실 GTQ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로 5년간 포토샵 사용이 전무했다 보니

보수교육에서 탈락하는거 아닌가 걱정을 조금 했는데

포토샵을 다뤄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대충 봐도 붙을 정도의 난이도였다.

 

GTQ 포토샵 자격증 시험 자체가 과제수행형이다 보니

보수교육도 그럴 것이라 생각하고 포토샵을 미리 조금 둘러보고 시험에 응시했는데,

보수교육 시험은 객관식 필기시험이었다...^^*

 

 

 

 

 

이렇게 늘어난 나의 자격증 기간!

시간 날 때 다른 것들도 얼른 해치워버려야지!

728x90
반응형